아이언오토는 한국 여자 프로 골프(KLPGA) 김재희 프로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언오토는 지난달 29일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위치한 아우디 부산 금정 전시장에서 김재희 프로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김재희 프로는 2023 시즌 동안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받아 투어 활동 시 이용하게 된다. 또 아이언오토의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앞으로 아이언오토를 통해 아우디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재희 프로는 국가대표 출신으로서 지난 2021년 정규투어 입성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KLPGA 투어의 유망주로 꼽힌다. 이달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KLPGA 투어 개막전 ‘롯데 렌터카 여자오픈’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KLPGA 유망주인 김재희 프로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 라며 “이번 아우디 후원 협약을 통해, 아우디가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뿐만 아니라, 김재희 프로가 2023년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는 2019년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부산 금정 전시장과 최근에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국내 최초 아우디 김해 콘셉트스토어를 열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