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가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보증 연장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포르셰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29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14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포르셰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첨단 진단 시스템 PIWIS (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엔진 오일, 에어 클리너, 12V 배터리, 스파크 플러그 등 메인터넌스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증 연장 프로그램(Porsche Approved Warranty)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차 등록 8년 이상의 고객은 독립 보증 등록비 33만원을 전액을 지원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에 유상 수리 및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포르셰 라이프스타일 핑크 피그 콜렉션(Pink Pig Collection)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션 5종 중 택1,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 피그 콜렉션 보온병을 증정한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