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대형 및 소형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순정 필터류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부품 캠페인은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형 트랙터 ‘에스-웨이(S-WAY)’와 대형 카고 트럭 ‘엑스-웨이(X-WAY)’, 대형 덤프 트럭 ‘티-웨이(T-WAY)’ 그리고 소형 상용차 모델 ‘데일리(DAILY)’ 등 이베코의 대형 및 소형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20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모델별 무상 점검 혜택 상이)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이베코 브랜드 타올 또는 클립보드를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총 49종에 이르는 순정 필터류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도 제공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고객분들이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폭넓은 점검과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베코는 고객분들께 최적의 운행조건을 유지하기 위한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와 낮은 총소유비용(TCO)의 이점을 제공하며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