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RoCars
2023 포르쉐 911 터보 s 모델인데요 신형 VTG 트윈 터보가 장착된 3.8L 6기통 수평대향 엔진을 탑재해 650마력, 800Nm 토크 성능으로 제로백 2.8초대 성능을 자아내는 엄청난 차량이죠, 신형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를 적용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아내며 더 커진 배기 터보 차저 및 피에조 인젝터가 적용됐죠, 고성능 스포츠카 쿠페 모델로 가격대는 2억~3억 대 모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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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터보 S 모델은 차지에어 냉각과 에어 인테이크가 새롭게 설계되면서 더욱 효율적인 공기 흐름 및 차지에어 냉각 기능이 향상되어 출력이 좋아졌죠, 포르쉐 911 터보 S 모델의 최고 속도는 330km/h 속도로 질주할 수 있으며 런치 컨트롤 사용 시 제로백 2.7초 200km/h 가속까지는 무려 8초대 성능을 자랑하는 엄청난 모델이죠, 개인적으로 포르쉐 파나메라 모델과 911 터보 S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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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터보 s 모델은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및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더욱 타이트하게 세팅되면서 스포티한 댐핑과 향상된 롤 안정성을 지니고 있죠, 또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는 전자식 댐핑 컨트롤 시스템으로 도로 저건 및 주행 스타일에 따라 각 개별 휠을 댐핑 강도를 능동적으로 제어하기 때문에 공도에 따라 지속적으로 제어해 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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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mm 낮아진 PASM 스포츠 서스펜션이 기본적으로 탑재되기 때문에 바닥에서 깔려가는듯한 드라이빙으로 고속 주행뿐만 아니라 빠른 코너링에도 균형 잡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더욱 견고해진 스프링과 개조된 안티롤 바 및 새롭게 튜닝 된 PASM 댐퍼를 통해 더욱 역동적인 주행과 뛰어난 주행 편의성까지 제공하고 있어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주행 승차감을 제공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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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 액슬 리프트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전면을 약 40mm 올려주므로 약 35m/h 이하의 속도로 주행할 때 도로 연석 및 램프, 차고 입구에서 효과적으로 넘을 수 있도록 전면 지상고를 더 높여주죠, 또한 리어 액슬 스티어링까지 포함되면서 저속 주행 시 후륜이 전륜과 반대 방향으로 조향되어 휠베이스가 줄어드는 효과를 갖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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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 터보 S 모델은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는 PCCB의 크로스 드릴 처리된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의 직경은 전륜 420mm, 후륜 390mm로 설계되었나 유사한 디자인 크기의 주철 브레이크 디스크 보다 약 50% 더 가볍기 때문에 민첩성과 핸들링 향상으로 이어지죠, 또한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로드 홀딩 성능을 더 좋게 하고 안정감을 높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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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에어 인테이크 플랩 및 유연한 엘라스토머 소재로 제작된 공압식 확장 가능한 프론트 스포일러와 가변 윙은 에어로다이내믹스의 결정적인 요인을 제공하며 스포티한 주행에서 최고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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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드 스위치가 포함된 스포츠 크로노 패지키는 섀시, 엔진 및 변속기를 좀 더 스포티하게 튜닝하여 보튼을 누를 대마다 강렬한 전율의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죠, 스티어링 휠의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을 포함한 모드 스위치를 이용해 4개의 모드와 새로운 Wet 모드 등 다섯 가지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죠, 크로노 패키지는 하나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운 내부 분위기를 자아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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