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인터내셔널에서 주최하는 고객 초청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앳 후지 스피드웨이(Experience Amazing at Fuji Speedway)’의 한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렉서스 오너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현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에서는 5명의 고객이 참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제자동차연맹(FIA) 공인 1급 서킷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며, 3대 내구레이스 중 하나인 데이토나(DAYTONA) 24시간 레이스 종합우승 5회의 최다 기록을 보유한 전 레이싱 드라이버인 스콧 프루에트(Scott Pruett)로부터 드라이빙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C, IS, RC 등 렉서스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서킷 주행, 파이런 짐카나 등의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지난 2022년 10월 개관하여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볼 수 있는 후지 모터스포츠 뮤지엄 방문과 도쿄 시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그 결과는 3월 2일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5명에게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과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2박) 및 도쿄 지역 내 호텔(1박) 숙박권,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레슨 및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고객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렉서스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렉서스 고객분들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청 대상자 및 혜택 등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