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7일(화), 엔비디아 차세대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 GPU를 탑재한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Ti ULTRA OC White D6X 12GB’ 그래픽 카드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iGame GeForce RTX 4070 Ti Ultra OC White는 화이트 컬러로 외관을 장식했다. 이어 ULTRA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전면 홀로그램 마감과 측면 ULTRA 로고 RGB 패널을 더했다.
본 신제품은 부스트 클럭 2745MHz, 3세대 RTX 그래픽 카드의 레이 트레이싱 기능, NVIDIA DLSS 3.0, NVIDIA ReFlex 기능 등을 지원한다.
전원부는 13+3 페이즈로 구성됐으며, PCB 회로를 은으로 코팅해 반응 속도를 높였다. 또, 공기 유입량을 향상시킨 새로운 쿨링 팬 3개와 히트 파이프 6개, 3.5슬롯 두께의 히트 싱크가 탑재됐다. 이와 함께 리플로우 솔더링 기술 적용, 백 플레이트 타공을 통한 공기 유입과 배출이 향상으로 발전한 냉각 성능을 갖췄다.
웨이코스는 컬러풀의 GeForce RTX 40 신제품의 국내 공급을 진행 중이며, 웨이코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컬러풀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3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