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이 2023년 1월 20일, BMW iDrive OS 7.0및 8.0으로 차량의 소프트웨어를 다시 한 번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약 470 만 대의 BMW 차량이 하드웨어와 BMW iDrive 와 OS로 인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BMW는 인포테인먼트, 주행, 운전자 보조. 안락성, 안전 등을 위해 일년에 여러 번 무료 원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MW 디지털 비클 액세스의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처음으로 애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간에 차량용 BMW 디지털 키를 공유할 수 있다. 공유 BMW 디지털 키는 차량에서 활성화하기가 더 쉽다. BMW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마트폰을 통해 공유되는 BMW 디지털 키는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여 차량에서 직접 활성화할 수 있다. 이전에는 재래식 차량 키가 승객실에 있어야 했다.
추가 혁신으로, 다가오는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특정 국가와 차량의 원격 제어 주차 기능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My BMW 앱-기동 조수와 함께 차량에 기록된 기동과 같은 My BMW 앱을 사용하여 차량 밖에서 원격 제어 주차 조작을 수행 할 수 있다. 고객은 또한 길이와 크로스 웨이 모두 6 미터 반경 내에서 차량을 앞뒤로 주차 할 수 있다.
BMW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국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AT&T 고객은 퍼스널 eSIM을 사용할 수 있다. 퍼스널 eSIM은 OS 8.0 을 사용하는 BMW 차량을 고객의 기존 휴대폰 계약에 통합하고 차량이 5G 셀룰러 표준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에서 스마트폰 없이 전화를 걸고 와이파이 핫스팟을 통해 데이터를 스트리밍하고 차량에서 직접 비디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특정 모델에 대한 추가 기능 및 개선 사항
BMW iX의 경우 My BMW 앱을 통해 충전을 중지하고 충전 케이블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주차 보조 장치(SA 5DM) 옵션이 있는 BMW iX, BMW 액티브 투어러 및 BMW X1은 연결된 트레일러로 후진할 때 능동 조향 지원을 받는다.
BMW 7 시리즈(2022) 또는 신형 BMW X1(2022) 등 일부 차량은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후 새로운 마이 모드 디지털 아트를 제공한다.
미국과 캐나다의 BMW X7 고객은 방향 지시등의 현대적인 조명 그래픽을 기대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