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에게 입히면 좋을 듯한 귀여운 후드티가 눈길을 끌고 있다.
MS XBOX 기어숍 쇼핑몰에서 Xbox 미니 컨트롤러 후드티가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29.95유로(4만 1542원)이다.
이 후드티는 지퍼는 물론이고 후드, 심지어 팔을 위한 구멍, 또는 오히려 조이패드의 양쪽에 있는 손잡이까지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녹색 안감이 있는 검은색과 흰색 안감이 있는 흰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뒷면에는 Xbox 로고, 앞면에는 Xbox 로고, 콘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새겨져 있다.
이 제품은 이미 매진됐다. 새로운 예약이 오픈된 상황이지만 다음 배송을 위해 2월 중순까지 기다려야 한다.
자주 구매한다는 세트 제품도 있다. Xbox 미니 컨트롤러 후드티와 Xbox 리니어 컨트롤러 토트백, 헤일로 마스터 치프 드로스트링 백 3가지를 묶어 74.97유로에 팔고 있다.
이 제품을 본 이용자들은 “저런 갬성 좋아하는 사람 있을 것 같 같다. 벽에 장식용으로 입혀서 걸어놓으면 재미있을 듯”, “너무 귀엽다”, “치와와 입혀주면 될듯”, “강아지 옷인가 했는데 컨트롤러 꾸미기용이구나”, “애완 xbox인가” 등의 의견을 남겼다.
또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정말 쓸모없군”, “예쁜 쓰레기가 나온다는 것은 나름 대중화가 됐다는 것”, “공식도 아니고 서드파티 액세서리” 등의 부정적 평가가 달리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