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12월 15일부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의 BMW 인디비주얼 투톤 모델 사전 예약을 BMW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실시한다.
BMW 인디비주얼 투톤 모델은 차량 상단과 하단부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색상으로 적용되는 모델로 BMW가 투톤 모델을 적용한 것은 이번 7세대 뉴 7시리즈가 최초이다. 고객은 차량의 외장 컬러뿐 아니라 차량 휠 디자인과 차량 내부의 트림, 시트 색상 그리고 익스테리어 라인까지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외장은 블랙 사파이어와 옥사이드 그레이 두 가지 중 루프 컬러를 선택한 후, BMW 인디비주얼 드라빗 그레이, BMW 인디비주얼 탄자나이트 블루, 아벤츄린 레드, 옥사이드 그레이, 블랙 사파이어 5가지의 바디 컬러 중 루프 컬러와 다른 1가지 컬러를 선택해 조합한다. 그린하우스, 호프 마이스터 킨크 등에 적용되는 익스테리어 트림은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의 경우 크롬을, M 스포츠 패키지의 경우 크롬 또는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 중 선택 가능하며 휠 디자인은 선택한 트림에 따라 2-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내장에서는 차량 트림과 관계없이 5가지 인테리어 트림이 선택 가능하며 최상급 BMW 인디비주얼 그란 루쏘 인테리어 풀-레더 메리노 시트 또는 메리노-울-케시미어 조합 시트가 적용된다. 아마로네, 타투포, 울-케시미어 시트를 선택할 경우, 헤드라이너와 플로어, 스티어링 휠 색상이 시트 색상과 다른 투톤으로 적용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메리노-울-케시미어 조합 시트를 포함 6가지 색상에서 선택 가능하며, BMW 인디비주얼 애쉬 플로우 그레이 인테리어 트림을 선택 시 메리노-울-케시미어 조합 시트만 적용이 가능하다.
BMW 인디비주얼 투톤 모델의 가격은 한시적 개별 소비세 인하 기준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 모델이 2억 4,020만원, M 스포츠 패키지가 2억 4,320만원이며 예약금은 3,000만원이다.
한편, BMW 뉴 7시리즈는 2015년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변경 모델로, 세련되고 대담한 디자인과 드라이빙의 즐거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승차감, 최고의 디지털 경험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이동경험을 제공하며 12월 16일 국내 공식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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