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톡 캡처 |
카카오톡으로 샤넬 화장품을 선물하면 뷰티 클래스 초대장을 제공한다.
카카오 (55,000원 ▼500 -0.90%)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선물(Gift)에 경험(experience)을 더한 ‘기프트엑스'(GiftX)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유형의 상품에 무형의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선물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기프트엑스 첫 대상은 샤넬 화장품이다. 오는 3월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구매시 뷰티 클래스 초대장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선물 받은 사람(자기 구매 포함)에 한정되며,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동반 1인을 포함해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는 기프트엑스로 단독구성, 한정판 에디션, 각인 서비스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파트너사엔 고객과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목표다.
서은영 선물하기 럭스셀 셀장은 “선물하기 내 입점한 브랜드사들과 협업해 새로운 선물 트렌드를 이끌 고품질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 선물 경험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