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가 신작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에 첫 실시간 라이브 방송과 컬래버 이벤트 등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엔씨소프트는 지난 18일 ‘저니 오브 모나크’의 생방송 ‘채널 저니’를 진행했다.
‘채널 저니’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실시간 이용자 소통 콘텐츠다. 게임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디스코드 채널에서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동시통역도 지원됐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생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의 상세정보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신규 영지 ‘아덴’ ▲신규 영웅 ‘오웬’ ▲신규 군주 코스튬 ‘천상의 기사’ 등 미공개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또한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와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이어 엔씨소프트는 ‘저니 오브 모나크’에 SPC 배스킨라빈스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19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저니 오브 모나크 컨셉의 신제품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의 특색을 담은 아이스크림은 골든 쿠키와 커피 우유 아이스크림에 레드 벨벳 쿠키를 더해 저니 오브 모나크의 로고 색감을 표현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쿠폰코드가 담겨있다. 이용자는 쿠폰코드를 활용해 전설 등급 영웅 및 마법인형 확정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니 오브 모나크의 상징적인 비주얼인 체스보드를 모티브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골든 샤이닝 체스케이크’도 출시했다. 큐브 형태의 케이크는 금빛 격자 무늬 체스판과 체스말 모양의 초콜릿을 활용해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도 선보인다. 저니 오브 모나크의 인게임 카드 문양이 담긴 다이어리가 NC미니게임, 배스킨라빈스 SNS 이벤트, 해피포인트 APP 이벤트, 케이크 구매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엔씨는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게임 내 신규 버프 아이템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을 추가했다. 배스킨라빈스 출석부와 이벤트 기간 한정 보드게임 완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