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볼보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2월 17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계절 변화에 대비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차량을 사전 점검하여 고객이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EX30 DIY 키트’가 증정된다. 단, 준비된 사은품이 소진되면 캠페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볼보 EX30 출시를 기념해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바다, 산, 공원 등 자연 속에서 촬영한 사진을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3만 원 권)를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의 요인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더욱 중요한 시기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볼보 EX30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캠페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헤이 볼보’ 앱과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추가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MOTORDAILY-




- 렉서스코리아, ‘디 올 뉴 LX 700h’ 사전 계약 실시
- 싼타페·아이오닉5N, 캐나다서 최고 유틸리티 차량 선정
- 한국타이어, 2025 WRC 스웨덴 랠리 공식 타이어 공급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와 함께 뛴다…공식 파트너십 연장
- 렉스턴 스포츠·콜로라도 VS 무쏘 EV·타스만, 국내 픽업트럭 4파전 예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