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사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넥슨은 14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한정 영웅 ‘토라미’와 토라미가 등장하는 특별한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 하고 풍성한 혜택의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 넥슨, ‘더 파이널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은 14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24일까지 ‘사랑의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매일 다른 퀘스트를 수행하고 얻은 티켓으로 ‘사랑의 돌림판’을 돌리면 화살표가 멈춘 칸에 따라 ‘치명적인 사랑의 마스크’와 펫 ‘윙스턴 스키퍼’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의 아이템 20종을 획득할 수 있다. 20종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면 완료 보상으로 ‘아레나 러버’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21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5일간 ‘더 파이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버튼을 누르면 ‘Mariachi’ 무기 스킨과 각종 총기 장식품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히 마지막 5회차 보상으로는 ‘더 파이널스’ 장패드, ‘OSPUZE’ 텀블러, ‘바이야’ 키링을 비롯해 GS25와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중 1종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월 ‘최강자전’의 로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4 챔피언에 이어 1월 ‘최강자전’에서도 승리를 차지한 ‘PTM’과 2등을 기록한 ‘벌꿀오소리’ 팀의 리매치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외에도 ‘OTCS’, ‘BSC’ 등 총 14팀이 참가한다.
◇ 넥슨, ‘메이플스토리M’ 밸런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진행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이어지며 원하는 버프 효과를 매일 3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버프 효과는 일반 몬스터 처치를 돕는 ‘경험치 획득량’, ‘파티 경험치 획득량’, ‘아이템 드롭률’ 증가를 포함해 보스 전투를 돕는 ‘보스 공격력’, ‘물리, 마법 대미지’,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로 구성된다. 선택한 버프 효과는 매일 자동사냥으로 재료를 모아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자동사냥으로 ‘극한 성장의 비약’ 및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69’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과정에서 주어지는 재료 아이템을 모아 게이지를 채울 수 있으며 이를 소모해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두 아이템은 정해진 레벨 구간에서 사용 시 즉시 1레벨이 증가하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토리 ‘카오의 기억’을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는 ‘카오’의 기억을 확인하며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카오’의 과오를 깨닫고 ‘검은 마법사’를 막을 수 없었던 배경을 알 수 있다.
◇ 에픽세븐, 밸런타인 데이 맞아 한정 영웅 ‘토라미’와 특별 이벤트 선봬

스마일게이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한정 영웅 ‘토라미’와 토라미가 등장하는 특별한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 하고 풍성한 혜택의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약 한달동안 진행되는 신규 서브 스토리 ‘달콤한 초콜릿 스캔들!’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특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스토리의 주인공인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토라미’가 초콜릿 발주를 실수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계기로 그녀의 과거를 따라가며 이야기가 펼쳐진다.
토라미는 신규 한정 영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델로 활동하다 문제를 일으켜 은퇴했지만 여전히 모델을 동경하고 있으며 생활고를 이겨내기 위해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방송 스트리머를 병행하고 있다.
5성 등급의 화염속성 도적 영웅인 토라미는 강화효과를 기반으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고 생존까지 도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번째 스킬인 ‘망상 끝의 런웨이’의 지속 효과로 자신에게 적용된 강화효과가 해제되지 않기 때문에 강화의 강점을 최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턴 시작 시 자신의 강화효과 개수에 비례한 확률로 발생하는 ‘쇄도’ 상태를 통해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더욱 높일 수 있다. 3번째 스킬인 ‘어설픈 진심 전하기’는 아군 전체에게 3턴간 공격력 증가와 속도 증가를 부여한다.
토라미는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3월 13일까지 최대 77회의 무료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일간의 출석 이벤트로 발렌타인 데이 기념 아티팩트 장비와 5성 영웅 소환권, 전설 아티팩트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재화를 획득해 보상과 교환하거나 소모한 재화량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