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차세대 순수 전기 SUV EX30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는 2월 8일부터 3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서울을 포함한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AK플라자 분당점 ▲IFC Mall 영등포점 ▲롯데월드몰 잠실 ▲갤러리아 광교점 ▲롯데몰 군산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타임스퀘어 영등포 등에서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EX30 실차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EX30 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시승 신청자에게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FLO 모바일 이용권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단, 이벤트 참여 혜택은 팝업 스토어별로 상이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EX30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 EX30은 볼보자동차의 안전 기술을 집약한 안전 공간 기술(Safe Space Technology), 1,040W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 0-100km/h 가속 5.3초 등의 성능을 갖춘 순수 전기 SUV다. 특히, 4천만 원대 가격 정책을 통해 상품성을 극대화하며 전기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 관련 세부 정보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각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