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오는 23일까지 초강력 할인 혜택을 모아 ‘강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강세일’ 기획전은 신학기나 바캉스, 연말 등 쇼핑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강력한 할인을 선보이는 행사다. 인기 브랜드 스테디셀러부터 카테고리별 가장 많이 팔린 상품 등 우수 인기 상품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높은 할인가로 전시한다.
이번 강세일 기획전에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3100여 개가 참여해 가구·가전, 뷰티·패션, 푸드,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89%의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가구·가전 카테고리에서 ‘일룸’ ‘시몬스’ ‘무인양품’ ‘시디즈’ 등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봄을 맞이해 취향 가득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공간을 꾸미려는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상품 라인업을 소개한다.
먼저, 학생용·사무용 가구를 찾는 이용자라면 가구 카테고리의 ‘최강세일’ 코너를 주목할 만하다. 최강세일은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할인 아이템이 소개되는 강세일의 대표 코너로,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전 연령의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책상 및 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가구업계의 강자로 꼽히는 ‘리바트’는 ‘프라임 키즈 각도높이 조절 책상’을 선보인다. 리바트의 프라임 책상은 성장기 어린이의 바른 자세에 필요한 기능을 전부 갖춘 올인원 책상으로, 용도에 따라 책상의 각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의자 전문 브랜드 ‘듀오백’은 ‘Q1W 메쉬 컴퓨터 책상 의자를 40%의 할인가로 제안한다. 해당 상품은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로 사용자의 편안함을 더해준다.
인기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네이버픽’ 코너에서는 나만의 서재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무드등, 책장, 인테리어 소품 등 감성 담긴 아이템을 모았다. 대표적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가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딥 그린 컬러를 처음 선보이는 ‘3단 메탈트롤리 바스켓세트’를 눈 여겨 볼만하다. 해당 상품은 나사나 드라이버 없이도 누구나 쉽게 프레임과 바구니를 조립할 수 있고, 간편한 원터치 바퀴 스탑퍼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알찬 구성의 실용적인 트롤리로 꼽힌다.
컨템포러리 가구 브랜드 ‘퍼니코’는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브릭 코듀로이 1인 소파’를 55%의 할인가로 소개한다. 해당 소파는 정돈된 무드의 소프트 아이보리와 포레스트 그린 컬러로 준비되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탄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오래 앉아있어도 안정적인 착석감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조명 브랜드 ‘필립스’에서는 눈부심 없이 편안한 빛이 특징인 ‘LED 버켓 포터블 데스크 램프’를 소개한다.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책상을 꾸미는 ‘데스크테리어’족이라면 펜 홀더나 휴대폰 거치대로 활용되는 멀티 스탠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필립스의 제품을 주목할 만하다.
이번 ‘강세일’ 기획전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가전·가구 카테고리에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 봄맞이 쇼핑을 계획한 멤버십 회원이라면 기획전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강세일은 각 브랜드가 주요 시즌에 맞춰 준비한 주력 아이템과 높은 할인율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강세일’ 기획전은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총 4차례 행사 동안 누적 8500여개 판매사가 대거 참여하는 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대표 프로모션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