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Toyota)가 선보인 ‘다목적 및 맞춤형’ 차량인 ‘하이럭스 챔프(Hilux Champ)’는 말 그대로 소비자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이뤄낸다.
실제 하이럭스 챔프는 일반적인 픽업트럭은 물론이고 적재 공간을 장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수기계’ 등을 얹고 특수 차량으로 활약할 수 있는 ‘견고한 기반’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도네시아에서 토요타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토요타 아스트라 모터스’에서는 하이럭스 렝가(Hilux Rangga)를 대형의 3열 SUV로 변화시킨 튜닝 패키지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럭스 렝가 3열 SUV 튜닝 패키지는 튜너, ‘업피터(Upfitter)’가 개발했다. 튜닝 패키지가 적용된 하이럭스 렝가는 마치 ‘오프로드 감성’을 강조한 SUV의 이미지를 자랑한다.
|
튜닝 패키지는 하이럭스 렝가에 더해지는 외장 패널과 창문, 2열 도어 등은 물론이고 내장재와 2열 및 3열 시트 등으로 구성됐다. 자칫 어색할 수 있는 모습이지만 ‘견고한 매력’이 돋보인다.
파워트레인의 일반 사양과 동일하다. 136마력을 내는 2.0L 가솔린 엔진과 148마력을 내는 2.4L 디젤 엔진이 마련되며 5단 수동 변속기 및 6단 자동 변속기가 조합되어 활용성을 높인다.
업피터가 개발한 하이럭스 렝가의 3열 SUV 패키지는 업피터는 물론 ‘토요타 아스트라 모터스’를 통해 공식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