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 네트웍스(DT Networks, 대표 권혁민)가 5일 판교 파미어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 아토3 체험과 시승을 비롯해 계약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월) BYD Auto 분당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다. 오픈 전날인 16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현장에는 캠핑 컨셉으로 BYD 아토 3를 전시했다. 체험과 시승이 가능하고 사전계약을 하는 경우 BYD 텀블러를 제공한다.
BYD 아토 3는 준준형 전기 SUV다. BYD 블레이드 배터리를 장착하고 V2L, 티맵 모빌리티 등 편의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환경부 인증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는 321km를 기록했다.
지난 1월 17일 BYD 코리아 런칭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1주일 만에 계약 대수 1,000대를 넘어섰다.
17일 오픈 예정인 BYD Auto 분당 전시장은 지하 1층, 지상 3층 1,206m2(약 364.82평) 규모다. 최대 4대의 자동차를 전시할 수 있다. 더불어 1분 거리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함께 오픈해 사후관리도 대응했다.
한편 DT 네트웍스는 일산과 부산 수영에도 전시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일산에서는 풍동 수입차 거리에 임시 전시장을 오픈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으며, 부산에서는 오시리아 롯데아울렛 동부산 인근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