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벨킨이 설 연휴를 맞아 여행길에 챙기면 좋은 ‘트래블 충전 솔루션’을 공개했다. 황금연휴를 맞아 명절 맞이 고향 방문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늘어나면서 장거리 이동이나 외출 시 스마트 기기 충전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에 벨킨은 이러한 상황에 적합한 충전 아이템 6종을 제안했다.
◇폴더블 디자인으로 가방에 쏙…여행용 충전 패드
여행 준비 과정에서 다양한 디바이스 충전기를 각각 챙기다 보면 짐이 늘어나기 마련이다. 벨킨의 신제품 2종은 가방 속 공간 차지를 줄여주고 편리한 충전 경험을 제공한다. 벨킨 Qi2 2in1 15W 마그네틱 여행용 무선 충전 패드(WIZ026)는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패드형 충전기로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공간 절약을 동시에 잡았다. 이 제품은 아이폰은 물론 Qi2 호환 기기를 최대 15W 속도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무선 이어폰까지 최대 3개의 디바이스를 함께 충전할 수 있는 벨킨 Qi2 3in1 15W 마그네틱 여행용 무선 충전 패드(WIZ024)도 선보였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이 제품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영상 시청 및 스탠바이 모드 활용이 용이하다. 깔끔한 보관을 위한 전용 여행용 케이스도 기본 제공된다.
◇열차나 비행기에서도, 운전 중에도 안전한 충전
설 연휴 동안 비행기나 열차로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TSA 국제 운송 규정을 준수해 기내 반입이 가능한 벨킨의 보조배터리를 추천한다. 벨킨 C타입 케이블 일체형 20W 1만mAh 보조배터리(BPB021)는 내장형 USB-C 케이블이 포함된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최대 20W의 강력한 출력으로 배터리 걱정을 지워준다.
운전 중 스마트폰 충전이 필요하다면 벨킨 부스트업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 거치대(WIC008)가 최이다. 강력한 마그네틱 정렬 기능으로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하며 최대 1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360도 방향과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가로, 세로 모드를 쉽게 전환할 수 있어 네비게이션 확인이나 핸즈프리 통화에도 편리하다.
◇가볍게 떠나는 여행
여행에서는 휴대성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벨킨의 충전 아이템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충전 경험을 제공한다. 벨킨의 2-in-1 Qi2 15W 마그네틱 폴더블 고속 무선 충전 스탠드(WIZ028)는 스탠드 모드와 패드 모드로 사용 가능하며, 스탠드 모드에서는 무선 이어폰도 함께 충전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휴대할 수 있어 공간을 절약한다.
벨킨 Qi2 15W 5000mAh 마그네틱 보조배터리(BPD006)는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킥스탠드가 거치대 역할을 해주어 영상 시청이나 게임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패스스루 기능을 통해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14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박준호 기자 junho@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