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프리스톤테일M’, ‘브라운더스트2’, ‘아바’에서 업데이트로 게임의 활기를 불어넣는다.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에서는 신규 서버 ‘앙그라스’ 오픈했고,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서는 ‘온천 수행(Onsen Training)’을 추가했다. 또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는 신규 폭파맵 ‘디-미라지’를 추가하면서 이용자들을 불어모으고 있다.
◇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 신규 서버 ‘앙그라스’ 오픈
‘앙그라스’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경쟁에 지친 이용자들을 위한 Non-PK(Non-Player Killing) 서버로,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사냥을 즐기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등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에 특화된 서버다. PVP 콘텐츠는 추후 별도 콘텐츠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톤테일M’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골드’, ‘경험치 버프 물약’, 공격용 SSS등급 펫 ‘래트리스’, ‘악마왕의 무기 코스튬’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보상은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한 쿠폰 형태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4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 친구 대상으로 ‘펫 조각 선택상자’, ‘각종 주문서’, ‘강화 및 룬 재료’ 등 전투 및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상 쿠폰도 지급한다.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온천 수행(Onsen Training)’ 업데이트
‘온천 수행’은 일본의 겨울 온천을 배경으로 주인공 ‘벤타나’가 검도부의 전설 ‘블레이드’에게 구출되면서 시작된다. ‘리베르타’도 함께 등장한다. 원숭이의 습격 등 여러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에서 엉뚱하고 허당미 넘치는 캐릭터별 매력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복각 자이언트 루와 거대 온천 원숭이 ‘설산의 폭군’이 마물추적자로 등장한다. 빠르게 퍼즐판의 블록을 제거하는 미니게임 ‘온천 사천성’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1월 30일까지 온천 수행자 ‘벤타나’, 이어 오는 2월 13일까지 온천 관리인 ‘리베르타’의 코스튬과 전용 장비를 선보인다.
◇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 신규 폭파맵 ‘디-미라지’ 추가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한 신규 폭파맵 ‘디-미라지’가 추가됐다. 맵 중앙 지역에서 펼쳐지는 교전을 핵심으로 설계됐으며, 개방된 공간에서 빠르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더 넓어진 전투 진영에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기존 클래식 폭파맵의 교전 구조를 유지하는 한편, 중동을 연상케 하는 생동감 넘치는 도시 풍경과 노을빛 색감 등 시각적 차별화를 더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인기 폭파맵 ‘듀얼사이트’, ‘해머블로우’, ‘폭스헌팅’ 3종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분위기가 특징이며, 몰입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완성했다.
업데이트를 통한 ‘슈퍼메카닉 신규 재료 총기’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추가 재료를 적용해 2개의 총기를 조합하면 높은 등급의 새로운 총기를 얻을 수 있다. 한정된 재료만을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 슈퍼메카닉에서 한층 유연해진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