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꺼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재고를 확보했다.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브랜드 신상’ 코너는 최근 출시한 뷰티 브랜드로 구성됐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에서는 크림과 토너, 밤, 마스크팩 등 총 6종으로 구성한 ‘세라베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는 강점인 틴트 제품 6종을 비롯해 아이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펜슬 등 22종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도 특별입고해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의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과 종근당건강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 등 품절을 일으킨 아이템이 준비됐다.
콘셉트별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키워드 추천템’은 ‘화잘먹(화장이 잘 먹는)’, ‘콜라겐’ 등 키워드별 인기아이템을 준비했다. 추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품절대란템 ‘리들샷’으로 유명한 ‘VT’에서는 구매자 추첨 및 우수 리뷰 선정을 통해 증정품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는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해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명으로 애플리케이션(앱) 출시 이후 가장 많았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한 수치로,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