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6주간 전국 주요 18개 전시장에서 ‘Volvo EX30, The Big Drive’ 특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에 따르면 EX30은 전기차 시장의 새로운 수요를 겨냥해 개발된 모델로, 4천만 원대의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혁신적인 공간 설계, 직관적인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 최첨단 안전 사양을 통해 전동화 시대를 상징하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시승 이벤트는 ▲신사 ▲판교 ▲광주 ▲송파 등 주요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각 전시장에는 EX30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이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만들기’, ‘나만의 배경 화면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미래 지향적인 컨셉의 디저트 메뉴도 준비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픽 바이 볼보’ 제품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EX30 계약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카드와 다양한 기프트가 증정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이번 특별 시승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EX30을 경험하고, 볼보자동차의 미래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