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가 1월 10일, ‘젠레스 존 제로’ 1.5 업데이트에 대한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1월 22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1.5버전 ‘반짝이는 이 순간’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해를 기념한 콘서트장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가 공개되며 신규 캐릭터로 아스트라와 이블린이 등장한다. 첫 번째로 공개할 에이전트 아스트라는 뉴에리두에서 활약하는 가수이며 두 번째 에이전트는 아스트라의 경호원인 이블린이다. 아스트라는 뉴에리두에서는 무대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가수이며 이블린은 경호원이지만 아스트라와는 가족처럼 지내는 사이다. 이 두 캐릭터는 어떤 이유로 주인공 로프꾼 남매와 함께 스페셜 에피소드 ‘반짝이는 이 순간’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게 된다.
아스트라는 에테르 속성의 지원 에이전트로서 여러 스킬을 사용해 버프와 디버프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가수라는 직업답게 노래를 부르며 버프 상태가 되면 파트너를 소환해 공격을 펼칠 수 있고 궁극기인 환상 소나타는 모든 동료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힐링과 다양한 버프, 디;버프 효과로 인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강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블린은 불 속성의 강공 에이전트로서 체술을 이용한 물리 공격과 불 속성 공격을 특징으로 한다. 물리 공격은 일반 공격 5타까지 명중하거나 특수 스킬 사용시 뒤엉킨 금제에 진입하며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적을 끌어당기며 기폭시키거나 묶는 기술을 통해 파트너와의 연계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블린의 궁극기 달빛타래 현의 울림을 사용하면 염무 각성 상태에 진입하여 화려한 공격과 스택 누적을 통한 특수공격과 궁극기까지 가능하여 딜러로서 만족스러운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1.5에서는 코스튬도 출시된다. 먼저 아스트라와 엘렌, 니콜의 코스튬이 등장하며 니콜은 인게임 이벤트를 완료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스트라의 코스튬 ‘크리스탈 조명 아래’, 엘렌 코스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게임내 코디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도 공개됐다. ‘소원이 빛나는 날’은 아스트라와 이야스를 우승으로 만들기 위해 방부 콘테스트에 참가한다. 테마에 맞춰 방부를 꾸미고 방향키 입력을 통한 간단한 미니 게임을 즐기게 된다. 이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니콜의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엘피스 항구에서는 낚시 대회가 열린다. 청의의 초대를 받으면 낚시를 할 수 있고 낚시에 성공한 어종은 도감에 등록할 수 있다. 라이브 배경화면을 비롯한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6단지 갓핑거에서는 게임위크가 열린다. 미니 게임 결과나 미션 달성에 따라 교환권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보상으로 바꿀 수 있다. 신규 게임 25 마하도 추가됐다. 장애물을 피해 최대한 멀리 이동하는 게임이다. 또한 격전의 탑: 말로에서는 10층을 하나의 구간으로 묶어 50층까지 도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많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며 개선된다. ‘젠레스 존 제로’ 1.5 ‘반짝이는 이 순간’은 1월 22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