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버로드 나자릭의 왕

✅제작: 킹넷
✅장르: 턴제 RPG
✅플랫폼: Android, IOS
인기 애니메이션 오버로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턴제 RPG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뛰어난 그래픽을 완벽 재현하여 원작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세계관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하여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정교하게 디자인된 캐릭터들과 연출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다양한 능력과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자유롭게 조합해 전략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투신에서의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며 강력한 스킬과 이펙트로 전투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이미 해외에서 출시를 먼저 진행하면서 한국 출시일이 정해졌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정보는 찾기 어렵지 않아 사전에 게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1월 15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2. 로스트 소드

✅제작: 코드캣
✅장르: 2D 횡스크롤 수집형 MMORPG
✅플랫폼: Android, IOS
2023년 G 스타에서 처음 시연되었으며,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2D 애니메이션 연출을 통해 서브컬처 게임 팬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이후 1년여 동안 완성도를 높인 후 지난 12월 테스트를 진행, AGF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최근 서브컬처 게임의 대부분이 3D 그래픽으로 2D 그래픽을 고집한 것이 특징이다.

이세계물 장르로 완벽한 판타지 세계가 아닌 현실의 지구에서 브리타니아 대륙을 넘어온 취준생을 주인공으로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을 크게 성공한 전작의 노하우로 잘 연출하였고 스피디한 전투 방식과 웅장한 BGM에 전투의 타격감까지 잘 살려냈으며, 전투의 승, 패에 따라 파괴되는 무기와 장비의 연출이 매우 독특한 설정을 갖고 있다. 1월 16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3. 99강화 나무 몽둥이 키우기

✅제작: 다에리소프트
✅장르: 방치형 RPG
✅플랫폼: Android, IOS
네이버 웹툰 최초로 5회 만에 1위를 달성한 인기 웹툰으로 우연히 얻은 초보용 기본 무기 ‘나무 몽둥이’를 +99 강화까지 성공시킨 주인공이 본인을 무시하던 인물을 찾아다니며 몽둥이찜질을 하며 스토리가 이어지는 사이다 액션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게임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과 시원하고 빠른 전투가 특징인 방치형 RPG 게임이다.

원작 웹툰처럼 대장간에서 장비를 강화하여 무한 성장시키고 장비에 영혼을 담는 에고 시스템까지 구현되어 있어 무기를 성장시키며 강해지는 캐릭터로 각양각색의 보스 던전을 클리어하는 등 방치형이지만 즐길 거리가 충분하다. 웹툰을 재미있게 봤던 독자라면 게임으로 직접 주인공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
본 기사는 해당 브랜드(제품, 기업)와 무관하며, 기자 개인의 조사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