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신규 시즌 ‘중천’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신규 시즌 ‘중천’을 업데이트했다. 최고 레벨은 115레벨까지 확장했다. 이와 함께 상급 던전 ‘죽음의 여신전’, ‘애쥬어 메인’, ‘달이 잠긴 호수’ 등 5종도 선보인다. 죽음의 여신전은 신전 내부에 숨겨진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요괴들을 저지해야 한다. 애쥬어 메인에서는 변이된 기생충을 연쇄적으로 폭발시켜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거나 핵심 기관을 탈환해 이로운 효과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하이로드 영웅 업데이트
넷마블은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하이로드 영웅 ‘프레이야’를 업데이트했다. 천상의 수호자의 수장인 프레이야는 원거리형이다. 아군의 치명타 공격 계수와 액티브 스킬 계수를 증가시키는 동시에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조합에 따라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설계됐다.
신규 레전드 영웅 ‘미스트’도 추가된다. 미스트는 프레이야의 전투 병기로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과 최종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또 피격당한 적에 저주 디버프를 부여하고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신화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에 신규 신화 레이드 보스 ‘글래시아’를 업데이트했다. 글래시아는 거대한 낫과 강력한 얼음 마법을 이용해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레이드 보스다. ‘얼음 동굴’에서 글래시아를 처치하면 신규 신화 장비 ‘얼음 연꽃 세트’와 ‘얼음 불꽃 세트’를 획득 가능하다. 신규 신화 레이드 시즌이 시작되며 기존 신화 레이드 보스인 ‘펜투리오’는 영웅 레이드로 편입됐다. 또 신규 영웅 레이드 장비로 ‘꿈의 오아시스 세트’, ‘고대 활자 세트’가 추가됐다.
발로란트, 시즌 2025 첫 액트 업데이트
라이엇 게임즈는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 시즌 2025 첫 번째 액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요원 ‘테호’는 스킬을 활용해 지역을 장악하고 적을 무효화하는 등 전략적이고 파괴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콜롬비아 출신 척후대 요원이다.
‘특별 배송(Q)’은 폭발하는 점착 유탄을 발사하는 스킬로, 폭발 반경 내 위치한 모든 적에게 뇌진탕을 일으킨다. ‘잠입 드론(C)’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고 위치를 드러내는 파동을 발동하고 ‘유도 일제 사격(E)’으로 위치를 지정해 미사일을 발사한다.
김홍찬 기자
hongchan@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