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토어 ABC마트가 다채로운 컬러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젤’ 뉴 컬렉션을 단독 출시했다.
가젤은 1968년 탄생한 클래식 스니커즈로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일링에 활용하면서 아이코닉한 패션 아이템을 자리잡았다. 현재는 1991년 모델과 동일한 소재와 컬러, 살짝 넓은 비율을 적용해 오리지널리티의 멋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한 누벅 소재의 어퍼로 매끈한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뉴 컬렉션은 깔끔한 화이트톤과 어우러지는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 화이트 등 톡톡 튀는 배색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글로벌 파트너이자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화보에서 착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블록코어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가젤’ 뉴 컬렉션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신상품 구매 시 ‘베이비몬스터’ 포토카드를 오늘(25일)부터 소진 시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8일까지 아트닷컴에서는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요기요 1만 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동기간 아트닷컴 통합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가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ABC마트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사진=ABC마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