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채민♥류다인
톱스타 커플이 또 탄생
열애 인정 전부터 ‘럽스타’
톱스타 커플이 또 탄생했다.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데이트 목격담’ 영상 공개 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채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이채민 씨와 류다인 씨가 동료로 만나다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25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이채민 류다인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팔짱을 낀 채 다정히 걸었으며, 특히 이채민은 류다인에게 겉옷을 벗어주거나 가방을 들어주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이채민은 열애 인정 전부터 달달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한껏 티 내고 있었다.
최근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 역으로 열연한 류다인은 지난 21일 “7월부터 12월까지 명자은으로 숨 쉴수있어서, 2월부터 3월까지 자은이로 사랑받을수 있어서 꿈처럼 행복했습니다”라며 “명자은 진짜 안녕!! 나한테 와줘서 고마워”라고 마지막 인사를 했다.
이에 이채민은 “고생했어!! 명자은 자은아”라며 다정한 댓글을 남겼고, 류다인 역시 “사랑한다 고맙다”라는 답글로 화답했다.
당시에만 해도 팬들은 전작 ‘일타 스캔들’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의 우정이라고 생각했으나, 알고 보니 두 사람의 깜짝 ‘럽스타’였던 것이다.
또한 앞서 이채민은 ‘일타 스캔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류다인과 강나언을 위해 ‘피라미드 게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이채민이 속한 골든메달리스트에는 최근 김새론과 열애설이 불거진 김수현이 속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