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
결혼 소감 밝혀
상대는 10살 연하 여자친구
2024년 연예계의 많은 결별 소식과 동시에 좋은 소식도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그 주인공 중 하나는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입니다.
지난 17일 홍진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됐습니다.
프로게이머 은퇴 후 현재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인 ‘품절남’ 홍진호의 근황, 함께 알아볼까요?
홍진호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2000년 데뷔했습니다.
2000년부터 2011년까지 프로게이머로 활동을 하며 개인전 10회의 우승을 하며 개인전, 팀전 모두에서 우승보다는 준우승을 많이 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본인의 은퇴식에서도 “세상은 1등만을 기억한다곤 하지만, 2등도 많이 하면 사람들이 기억해 주더라고요.” 라고 말하기도 하고 “숫자 2 징크스가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프로게이머 은퇴 이후 ‘크라임씬’, ‘더 지니어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2019년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홍진호는 세계대회에서 다수의 우승과 입상을 하며 엄청난 성장을 해 현재 국내 포커 랭킹 1위, 누적 상금은 31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포커 플레이어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홍진호는 ‘품절남’이 됐다는 좋은 소식을 전했는데요.
과거 ‘라디오스타’, ‘강심장VS’, ‘런닝맨’ 등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한 홍진호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같은 날 본인의 SNS계정에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신부는 10살 연하 비연예인으로 지인 모임에서 만나 3년동안 연애했다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 밝힌 바 있는데요.
홍진호는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며 “사회를 맡아준 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박, 그리고 옛 프로게이머 동기들, 포커 지인, 런닝맨 형동생, 등 많은 방송 동료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너무 많이 축하를 해주셔서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이 날 결혼식에는 ‘영원의 라이벌’인 임요환과 아내 김가연, ‘더 지니어스’ 정종연PD, 배우 서동현, 존박, 황제성 등 많은 연예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신혼집은 대회 상금 받은 것으로 자가를 샀다고 공개하기도 한 홍진호, 앞으로 행복한 결혼생활 되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