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기안84가 유재석과 ‘태계일주’ 다음 시즌에 함께 여행을 가고 싶다며 깜짝 러브콜을 보냈다.
14일 ‘유퀴즈 온더 블럭’의 유튜브 채널 ‘유퀴즈 온더 튜브’에선 ‘기안84와 필터 없는 토크 무한도전 재순이와 파묘 장재현 감독까지!#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기안84가 게스트로 등장해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2023 MBC 연예 대상을 수상한 기안84를 축하하며 반갑게 맞았다.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나혼산’ 출연 후 삶이 이렇게 바뀌리라고 생각을 했나?”라는 질문에 기안84는 “가수가 노래를 기가 막히게 써서 인기를 받으면 알겠는데 나한테는 ‘(태계일주에서)빨래하는 거 죽이더라’는 반응이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이니까 해낼 수 있었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유재석의 칭찬에 기안84는 “다음 시즌에 형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은데”라고 유재석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나는 어떠냐”라는 조세호의 돌직구 질문에는 “요새 프로그램 많이 하고 있으니까!”라고 완곡한 거절의 의사를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세호는 “야 이 양반아! 유재석 형이 더 많이 하는데!”라고 버럭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더했다.
또 “미술은 어떻게 시작하게 됐나?”라는 질문에 기안84는 “제가 공부를 못 했다. 집안이 풍비박산이 난 거다. 자꾸 엄마가 가수 비랑 비교를 하더라. ‘비는 너보다 한 살 많은데’라고. 아니 근데 나보고 어떡하라는 거냐고!”라고 당시를 떠올리며 억울한 듯 하소연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기안84가 출연하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은 3월 20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퀴즈 온더 튜브’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