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쯔위가 요정같은 미모를 뽐냈다.
트와이스 쯔위가 참석한 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백화점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했다.
이날 쇼츠 팬츠에 쇄골 라인이 그대로 노출되는 흰 셔츠와 숄더백으로 은은한 섹시미를 더한 고품격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 초미니 팬츠에 화이트 탑, 그레이 롱코트를 매치한 지효는 심플 시크룩에 좌중을 압도하는 미모로 등장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포토월에 선 지효는 환호에 다양한 포즈로 화답한 후 행사장으로 이동했다.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달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와이스는 2020년 6월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빌보드 200’에 최초 진입한 이후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미니 10집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 전작 'READY TO BE'(레디 투 비) 그리고 'With YOU-th'까지 K팝 걸그룹 중 해당 차트 최다 진입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전 세계 27개 지역 49회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를 전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