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골프 아나운서로 활약
‘환연2’서 ‘남희두♥’와 재결합
금수저 집안으로 화제 되기도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연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JTBC 골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이나연이 최근 자신이 구매한 ‘드림카’를 자랑했습니다.
지난 21일 이나연은 웹 예능’ 다까바’에 출연해 ‘2억 1000만원대‘ 의 포르쉐 슈퍼카를 최초 공개하였는데요.
그녀는 해당 차를 ‘환승연애2’로 유명해지기 전에 계약해 1년이 넘는 기다림 끝에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선금 제외 60개월 할부금으로 매달 250만원이 나간다고 하는데요. 일주일 내내 꽉 찬 스케줄이지만 아나운서 시절보다 현재 훨씬 더 많은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다는 이나연의 근황을 함께 알아볼까요.
이나연은 학창 시절 육상 선수로 활동했을 정도로 운동을 좋아했었는데요.
워낙에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것을 좋아했던 이나연은 일찍부터 스포츠 아나운서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스포츠 아나운서가 될 거라면 운동을 비롯해 공부까지 잘하면 좋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공부도 열심히 했다는데요.
그리하여 체대를 준비했고, 결국 연세대 스포츠레저학으로 진학을 하게 됩니다.
연세대학교 입학 후 그녀는 스포츠 매거진 기자, 학교 홍보대사, 교환학생 등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며 대학 생활을 보냈습니다.
그녀가 4학년이 되던 2019년, 이나연은 국제 규모의 미인대회로 알려진 ‘미스월드유니버시티’ 한국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대학 생활 중 여러 경험을 쌓았지만 원래 꿈이었던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는 일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스포츠 분야가 아닌 다른 쪽의 아나운서를 준비하기도 하였는데요.
한국경제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MC부터 OBS에서 프로그램 MC로 활동해오던 이나연은 2021년, 마침내 JTBC 골프 아나운서에 합격하게 됩니다.
이로써 현재는 JTBC 골프 프로그램 ‘라이브레슨70’을 진행하는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죠.
그러던 중 2022년, 이나연은 티빙 ‘환승연애2’ 프로그램에 출연자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당시 남자친구였던 남희두와 헤어진 지 5개월 만에 ‘환승연애2’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목을 끌게 된 것인데요.
두 사람은 과거 연세대 시절 CC로, 2018년 1월부터 9월까지 연인 사이었습니다.
그 뒤로 한 차례 헤어지긴 했으나, 2019년 7월부터 2020년 7월까지 다시 만났고, 또 다시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만나는 등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해 왔었는데요.
그렇게 마지막으로 헤어졌던 2021년 12월 뒤로 5개월 만에 이나연과 남희두는 ‘환승연애2’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되면서 다시 연인 사이가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도 별 다른 결별 없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나연은 ‘환승연애2’에 출연하면서 명품 의상, 명품 가방, 벤츠 자동차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기도 하였는데요.
특히 이나연이 살고 있는 성수동의 집이 알려지면서 금수저 집안으로 주목 받게 되었죠.
개인 SNS 팔로워 수 또한 3천 명에서 70만까지 급증했을 정도로 프로그램 출연 이후 그녀는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여기에 더해 그녀는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을 개설하여 꾸준히 유튜버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여 과거 연세대 축구 동아리 선수이자 체대 출신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일도 연애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의 정석’ 이나연 아나운서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바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