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듄2’ 홍보 일정으로 최근 한국을 방문했다. 이번 여정에는 티모시 샬라메의 아버지인 마크 샬라메도 함께했다. 가는 곳마다 받는 한국 팬들의 깊은 환대에 “행복하다”는 티모시는 tvN 예능 ‘유퀴즈’에도 배우 젠데이아와 참여했다. 과연 이들이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 상금 100만원 받았을까…’유퀴즈’ 방송은 언제?
티모시 샬라메는 퀴즈를 정답을 맞추고 과연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을까.
티모시 샬라메가 21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이뤄진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유퀴즈) 녹화에 참여했다. ‘듄:파트2’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위해 19일 내한한 그는 이날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인 젠데이아 콜먼과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유퀴즈’ 제작진은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참여한 녹화를 마치고 프로그램 SNS를 통해 진행자인 유재석, 조세호와 이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4명 모두 밝은 웃음을 짓고 첫 만남을 반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퀴즈’ 제작진은 사진 공개와 함께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을 ‘현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라고 소개했다.
할리우드 특급 스타 두명의 ‘유퀴즈’ 출연 분량은 2월28일 방송한다. 이 날은 마침 ‘듄:파트2’의 개봉일이기도 하다.
두 배우가 유재석과 조세호의 질문에 어떤 이야기를 풀어 놓았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유퀴즈’의 필수 관문인 퀴즈를 맞췄을지에도 궁금증이 집중된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을 비롯해 ‘듄:파트2’의 연출자 드니 빌뇌브 감독과 오스틴 버틀러, 스텔란 스카스가드는 21일에 이어 22일에도 내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22일 오후 6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열고 팬들과 가깝게 만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