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 맥카지가 헐리우드 스타인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ård), 스타일 아이콘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이 함께한 2024년 올 시즌 첫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한다.
2월 20일 공개되는 2024년 봄/여름 캠페인은 맥카지만의 혁신적이면서도 모던한 우아함을 강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시즌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말리부의 건조한 자연 풍경과 독특한 선과 구조의 건축물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 셰인 래버디에르 (Shayne Laverdiere)가 촬영하고, 조지 코티나(George Cortina)가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24년 봄/여름 컬렉션에는 클래식한 울코트와 다운 재킷, 레인 코트, 가죽 소재를 새롭게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현대적인 미학에 기술적인 혁신을 담아 완성된 이번 캠페인은 맥카지 신제품 컬렉션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디테일한 실루엣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담아냈다.
맥카지 CEO인 타냐 골식(Tanya Golesic)은 “헐리웃 스타인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탑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함께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어 설렌다. 두 사람 모두 강렬하고 세련된 캐릭터와 아름다움을 지닌 글로벌 스타들로 맥카지의 아이덴티티를 함께하고 있다. 맥카지는 이번 캠페인 론칭과 함께 글로벌 진출을 확장하고,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라고 캠페인 론칭 소식을 밝혔다.
이번 캠페인 협업으로 맥카지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분명히 하고,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계절을 넘나들며 연출할 수 있는 시즌리스한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이미지와 뉴 컬렉션은 2월 20일 맥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