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배우 시바 코세이
연프 ‘러브 데드 라인’
깜짝 결혼 소식 전해
일본 배우 시바 코세이(Chai Xiaosheng, 36)이 결혼을 발표했다.
19일 시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바 코세이의 결혼을 보고하겠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상대는 넷플릭스 ‘러브 데드 라인’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으로 1년 전에 만난 일반인입니다”라고 남편에 대해 설명했다.
시바 코세이는 약 1년 전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브 데드 라인(Love Deadline)’에서 현재 남편인 회사원 하시모토 케이요를 만났다.
‘러브 데드 라인’은 진정한 사랑을 찾는 여성들이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미래 배우자가 될지도 모를 남성들을 만나 정해진 시간이 되어 남성이 사라지기 전 여성이 프러포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 말미 하시모토 케이요에게 프러포즈한 시바 코세이는 결혼을 조건으로 데이트했다.
여행을 소재로 한 방송인 만큼 두 사람은 도쿄로 돌아와 교제를 이어갔고, 방송이 끝난 지 3개월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시바 코세이의 남편이 된 하시모토 케이요(34)는 2살 연하로 명문 메이지대학교를 졸업하고, 유학 경험도 있고, 영어도 능숙하며, 현재 투자회사에서 일하고 있다.
시바 코세이는 “언제나 서로를 제일 배려해 어떤 어려움도 둘이서 함께 극복하고 웃는 얼굴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가정을 쌓아가고 싶습니다”라고 앞으로의 결혼 생활을 다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