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하이량, 혜은이 ‘열정’ 열창…독보적 허스키 보이스 → 물오른 미모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하이량이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하이량은 지난 19일 밤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 날, 하이량은 혜은이의 ‘열정’을 하이량 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 하이량은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는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하이량은 명품 라이브는 물론, 파워풀한 댄스, 해사한 눈웃음과 넘치는 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블랙의 세련된 무대 의상과 반묶음 헤어가 미모를 돋보이게 만들며 무대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하이량은 ‘가요무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기실 계단에 앉아 쭉 뻗은 각선미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하이량은 MBN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해 탁월한 음악성을 입증했으며, 지난달 8일 애절한 발라드 싱글 ’사랑 그 거짓말’을 발매, 트로트의 감성과는 또 다른 짙은 감성으로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하이량은 각종 무대와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