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MAKE미남’에선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의 사연이 공개되는 가운데 사상 초유의 포기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로 4회 방송에 실루엣만으로도 위압감을 주는 ‘괴물’ 내 남자가 출연한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괴물’ 내 남자는 조폭을 연상시키는 험악한 인상 탓에 아들에게 “우리 아빠 괴물”이라는 소리를 듣는가 하면, 가족 나들이 도중 납치 의심 신고까지 접수되는 어메이징한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밖에 잘 안 나가요. 집에만 있어요”라고 말하는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가 출연한다. 과거에 갇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불안함에 휩싸여 세상과 단절하고 있는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의 사연에 궁금증이 커진다.
급기야 ‘은둔형 외톨이’ 내 남자의 “저 지금 불안해요. 못 하겠어요”라는 말과 함께 텅 빈 스튜디오가 공개돼 ‘MAKE미남’ 사상 초유의 포기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MAKE미남’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he Life 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