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믹솔로지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칵테일 쉐이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이 기획세트는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15병과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칵테일 쉐이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쉐이커를 사용해 직접 칵테일을 만들 수 있게끔 하였으며,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데, 복숭아의 특유의 맛을 살려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과 조화를 이루며, 과일 에이드로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미술로지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의 홈텐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MZ세대의 믹솔로지 문화에 맞춰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배라이즈백 ‘민트 초코 봉봉’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이즈백’ 특별 기획 제품으로 ‘민트 초코 봉봉’을 재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판매 종료 이후에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꾸준한 재출시 요청을 받은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배라 이즈 백’은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에 ‘초코 프레첼 볼’을 넣어 호평을 받은 ‘민트 초코 봉봉’으로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2021년 첫 선을 보였던 민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볼이 더해진 ‘아이스 모찌 민트 초코 봉봉’도 17일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민트와 프레첼 볼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민트 초코 봉봉’과 아이스 디저트 신제품을 통해 민초단에게 다시 한번 달콤한 행복을 선물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배라 이즈 백’ 시리즈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SPC 던킨, 설 연휴 동안 ‘설날 도넛팩’ 2종 프로모션 진행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풍성한 설 명절을 위해 ‘설날 도넛팩’ 2종을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날 도넛팩’은 던킨 인기 도넛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팩(6개입)’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허니 모찌바이트팩(12개입)’ 2종으로 구성했다. 특별히 설 명절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허니 모찌바이트팩(12개입)’은 인기 제품인 ‘허니 찹쌀스틱’의 쫄깃함을 살린 식감에 한 입 크기로 간편히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 도넛팩은 할인 혜택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페이머스 글레이즈드팩(6개입)’은 정가 9000원에서 2100원이 할인된 6900원에, ‘허니 모찌바이트팩(12개입)’은 정가 7200원에서 1300원이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가능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설날 도넛팩’ 2종은 오늘(8일)부터 명절 연휴 기간인 12일까지 5일간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에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며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설날 도넛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선보인다. 데미지 케어 라인은 기존의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구성에 열보호와 손상 케어 기능을 넣은 크림 타입의 헤어 에센스를 추가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리뉴얼과 함께 샴푸 3종 전 품목을 무실리콘 처방으로 변경하면서도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사용감은 유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장애,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유니버설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시각장애인 및 저시력자로 구성된 유니버설 자문단이 참여해 샴푸 펌프 상단의 알파벳 ‘S’ 표기로 쉽게 표기 위치를 찾고 점자를 모르는 사용자도 제품을 구분할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