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 현재가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달 31일, 더보이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BOYLOG] YOUNGHOON, HYUNJAE CAM|밀라노에서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멤버 브이로그 콘텐츠로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2024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영훈과 현재의 비하인드가 담겨 있어 많은 팬의 호응을 얻었다.
브이로그에서 영훈과 현재는 무대 위 ‘아이돌’ 본업과는 다른 친근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브이로그에는 두 사람의 일상뿐만 아니라 패션쇼 참석 이전에 진행된 매거진 촬영 모습도 담겨 있어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놓치지 않았다.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패션쇼, 디너쇼 참여 모습까지 두 사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훈, 현재는 “멋진 쇼에 참석할 수 있어 기쁘다. 좋은 에너지를 받고, 많은 걸 느끼고 경험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무엇보다 멤버와 동행해 의지할 수 있어 든든했다. 서로의 부족하고, 허전한 자리를 채워줄 수 있어 좋았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K팝 씬을 넘어 패션계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더보이즈는 오는 3일과 4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일본 팬미팅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ENCORE IN JAPAN’을 개최해 현지 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