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1993년 MBC 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명수가 KBS2 ‘개그콘서트’에 특별 출연을 예고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개그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후배들을 돕고자 출연하는 것으로 보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 코미디언 박명수가 특별 출연한다. ‘거성’ 박명수는 코너 ‘니퉁의 인간극장’, ‘소통왕 말자 할매’에 등장해 30년 차 개그맨의 품격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명수는 ‘니퉁의 인간극장’ 코너에 깜짝 등장해 관객을 놀라게 했다. 관객이 즉석에서 제안한 단어로 ‘N 행시’를 선보여, 자타공인 ‘N 행시’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박명수는 ‘소통왕 말자 할매’ 코너에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로 등장해 관객의 고민 해결에 나선다. 다른 소통 전문가가 박명수의 시간을 방해하며, 박명수를 자극한다. 다른 소통 전문가의 정체는 방송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주 ‘심곡파출소’에 이어 새로운 코너 ‘호위무사’가 공개된다. 새 코너 ‘호위무사’에는 코미디언 홍현호, 이창윤, 강주원, 송영길, 정승환, 김병욱, 김성원이 출연하며, 자신을 지켜줄 호위무사가 필요한 ‘왕’ 홍현호와 그의 속을 뒤집어놓는 개성 강한 호위무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e스포츠계의 레전드 캐스터 전용준을 패러디한 ‘전용기’와 롤드컵 사상 첫 4회 우승을 거머쥔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패러디한 ‘페이크’가 코너 ‘봉숭아학당’의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밖에 ‘미운 우리 아빠’, ‘심곡 파출소’, ‘금쪽유치원’, ‘데프콘 어때요?’ 등의 코너가 시청자의 웃음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KBS2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KBS2 ‘개그콘서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