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론도에 더 많은 기능이 찾아온다. 크래프톤은 1월 27.2 패치를 진행한다.
이번 패치에는 BR코인을 모아 아이템을 구매하는 마켓, 엄폐물 소환, 인게임 챌린지, 전자기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EMP존 등이 포함된다.
우선 론도 맵에 추가되는 마켓은 맵 곳곳에 스폰이 된다.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BR코인은 새로운 마켓 아이템 쇼핑을 위해 두둑하게 챙겨둘 필요가 있다. 마켓은 가장 많은 수의 그레이드1부터 감탄이 절로 나오는 그레이드3까지 세 가지 등급이 있고 최상급 마켓은 강력한 필라 가드가 지키고 있다.
마켓에 접근하여 상호 작용을 하면 마켓 창이 활성화된다.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상점 옵션과 잠긴 차고 문을 열어 방탄 처리된 필라 UAZ를 얻을 수 있는 차고 옵션, 무작위 아이템도 있다. 또한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팔아 BR 코인을 마련할 수도 있는 점은 매력적이다.
다음은 긴급 엄폐 신호탄 신규 방어용 투척 무기다. 급박한 야외 교전 상황에서 론도 마켓에서 획득한 긴급 엄폐 신호탄을 사용하여 하늘에서 직접 엄폐물을 소환할 수 있다.
전투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인게임 챌린지 기능이 추가된다. 또 BR 코인 회복 아이템, 스코프, 부착물 등 시작 섬 진입 시 개인별로 주어지는 미션들을 전투 중 완료하여 인 게임 보상들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또 론도 하늘에 거대한 자기장이 나타난다. 거의 모든 전자기기 작동을 차단하는 EMP존이 추가된다. 스코프, 엔진 있는 탈 것, 마켓 등 해장 존에 진입하면 과거로 돌아간 것 같이 모든 전자 기능이 비활성 화된다. 색다른 플레이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규 서바이버 패스도 있다. 전투 준비 키트 아이템, 블리자드 존과 모래 폭풍 변화, 게임 재 지코인 유효기간 정보 추가 등 더 많은 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공개될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