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지혜가 최근 자신의 셀카를 공개하며 새로운 앞머리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지혜는 “앞머리 냈다”라며 시스루 뱅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진짜 아이돌 같다”, “언니 넘 귀여워요” 등 긍정적인 의견이 주를 이뤘습니다다.
이지혜는 현재 SBS ‘동상이몽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2023년에는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여자 부문을 수상하는 등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혜는 중고등학생 시절 호주에서 유학을 경험했으며, 국립국악고등학교에 거문고 전공으로 입학했지만 엄격한 교풍에 자퇴를 결심했는데요.
대형 기획사 월드뮤직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며 이효리, 김동완 등과 혼성그룹 준비를 했으나, 여러 번 데뷔가 무산된 후 결국 프로듀서 이상민의 지원을 받아 혼성그룹 샵의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지혜는 ‘Tell Me Tell Me’, ‘잘됐어!!!’, ‘Sweety’,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의 히트곡으로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솔로 가수와 라디오 DJ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19년 8월에는 ‘밉지않은 관종언니’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지혜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돌싱글즈’, ‘놀던 언니’, ‘과몰입 인생사’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솔직하고 재미있는 입담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