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놀던 언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이자 가수인 미료가 예능 프로그램 ‘놀던 언니’에 출연해 신년 맞이 근황을 전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게스트들이 자신의 짝꿍에 대한 정보를 숨겨가며 힌트를 제공하는 ‘신년맞이 짝꿍 특집’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미료는 함께 출연한 트루디, 자이언트핑크, 장은아, 레이나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트루디는 “처음엔 눈도 못 마주쳤다”고 자신의 짝꿍에 대해 말하며, 초아는 채리나를 가리키며 놀라움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채리나는 트루디와의 축구 예능 출연 중 서로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밝혔습니다.
② 미료 IQ 148 영재반 출신
한편, 미료는 나르샤와의 짝꿍으로 등장해 “IQ148, 영재반 출신에 캐나다 유학파”라며 당당하게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그러나 영어 프리토킹 도중 장은아를 끌어안는 돌발 행동으로 의심을 샀고, 이에 아이비는 “언니 원래 이렇게 ‘돌+I’였어요?”라고 놀라워했습니다.
미료는 “제 짝꿍은 잘 때 코 골고 이 갈고 눈을 뜬다”고 말하며 하지원을 언급했고, 나르샤는 이지혜가 하지원을 닮았다고 주장했는데요.
또한, 미료는 “내가 노브라 트렌드를 앞서갔다”고 말하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지혜는 미료의 주장에 대해 기사화 여부를 물었고, 미료는 “나만 아는 사실”이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자신의 짝꿍에 대해 “리치 언니다. 돈이 많다”고 말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는데요.
그는 과거 유튜브 방송에 출연했던 경험을 언급하며 출연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채리나, 나르샤, 초아는 이지혜를 유력한 짝꿍 후보로 지목하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③ 나나 가출?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지혜와 나나를 비롯한 출연진이 각자의 소원과 에피소드를 공유했는데요.
이지혜는 “놀던 언니가 더 오래 지속되어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길 바란다”는 소원을 밝히며, 경제적 번영을 기원하는 따뜻한 메시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연기자로서 올해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으며, 책 점 결과에 따라 “예능에 집중하며 지혜롭게 한 해를 보내겠다”고 다짐했는데요.
방송에서는 나나의 가출 사건 일화가 공개되어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나나는 과거 오렌지캬라멜 활동 시절의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전하며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는데요.
이 외에도, 한탄강이 보이는 포천 명소를 방문하며 봄과 가을 꽃축제 등 지역의 아름다움도 강조했습니다.
‘놀던 언니‘ 팀은 또한 운세를 통해 프로그램의 미래를 점치며 “초심을 잃지 않으면 시즌 2에 도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는데요.
채리나와 이지혜는 이를 두고 재치 있는 농담을 주고받으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습니다.
이날 방송은 출연진의 유쾌한 입담과 따뜻한 소망, 그리고 지혜로운 점괘 해석으로 시청자들에게 새해 첫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