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종국 결혼 최대한 빠르게 할 것이다.
김종국이 최근 ‘2023 SBS 연예대상’에서 결혼에 대한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경규의 질문에 김종국은 “결혼하고 싶고, 할 것”이라고 답하며, “언제 인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빠르게 하도록 하겠다”고 답했으며 카메라가 프로그램 내 러브라인인 송지효 얼굴을 비추었는데요.
그러자 송지효는 활짝 미소를 짓는 반응을 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김종국과 송지효의 ‘런닝맨’ 내 러브라인이 주목을 받았는데요.
송지효는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지목하고, 실제로 설렘을 느낀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김종국과 송지효는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② 김종국 송지효 러브라인
‘런닝맨’ 멤버 지석진은 김종국과 송지효의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결혼하면 대형 TV와 냉장고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최근에는 송지효가 김종국의 예능 출연을 지원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라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며, 이들의 관계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김종국과 송지효의 활약과 이들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③ 지석진 빠른 복귀 원한다.
한편 김종국이 ‘2023 SBS 연예대상’에서 공동 진행자이자 동료인 지석진의 건강과 빠른 복귀를 기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김종국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 촬영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지석진에 대한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숏클립 최다뷰상을 수상한 김종국은 지석진의 등신대와 함께 무대에 올라, “석진이 형이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는데요.
이는 지석진의 부재를 느끼는 ‘런닝맨’ 멤버들과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김종국은 또한 해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SBS를 위해 멤버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전 세계에 그 사랑을 돌려드리겠다는 다짐을 했는데요.
김종국의 이러한 발언은 그의 따뜻한 인간미와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순간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