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한해 동안 바쁜 일상으로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면 특별한 선물로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고 즐길 만한 아이템이라면 세밑을 더욱 특별하고 따스하게 보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집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드롱기가 최근 선보인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를 눈여겨봐야 한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에스프레소 이상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진한 커피 도피오 메뉴를 추출할 수 있다.
이외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식 커피 그리고 다양한 라떼 메뉴까지 맞춤형 퍼스널 옵션으로 아로마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즉 온 가족의 입맛에 따라 다양한 커피와 스팀을 활용한 라떼, 티 메뉴까지 쉽게 제조할 수 있다.
커피머신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부터 기기를 다루기 어려워하는 부모님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블랙 컬러 바디, 직관적인 사용을 위한 소프트 터치 패널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드롱기 ‘구름치노’는 구름을 연상시키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밀크 폼을 만들 수 있는 우유 거품기다. 구름치노만 있으면 집에서도 코코아와 각종 라떼 등 밀크 베이스의 음료 메뉴를 맛있게 만들 수 있어 아이들도 함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하다. 우유를 넣고 원터치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풍미 깊고 쫀쫀한 우유 거품을 완성할 수 있다. 세 종류의 우유 거품을 원터치 버튼으로 취향 및 메뉴에 맞게 제조할 수 있다.
뚜껑창이 탑재돼 원하는 우유 거품 농도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어른들을 위한 커피 음료 메뉴도 손쉽고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다. 카푸치노, 각종 라떼 메뉴는 물론 크림 커피류까지 우유 거품을 올리면 근사한 홈 카페 메뉴로 완성할 수 있다.
가족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요리 똥손도 금손으로 변신시켜주는 ‘핸드 블렌더’를 추천한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라운의 ‘NEW 액티브 블레이드 핸드블렌더’는 강력한 모터를 탑재, 어떠한 단단한 식재료도 곱게 분쇄하여 손쉽게 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
또한 위아래로 움직이는 혁신적인 액티브 칼날로 재료를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하여 정성스러운 홈파티 음식을 준비하기에 최적화된 조수의 역할을 해준다. 강력한 1000W 모터로 다지기(초퍼) 기능을 사용하면 고기류, 견과류, 각종 야채 등 어떤 재료도 빠르게 다질 수 있고, 거품기(휘스크) 기능은 간편하게 계란, 크림 등을 휘젓거나 거품을 낼 수 있다.
한 손으로 스피드 조절이 되는 이지 스마트 스피드 기술로 간편하게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이지 클릭 시스템은 본체에서 액세서리를 빠르고 간단하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도 편리하다.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손쉬운 작동법으로 ‘눌러서 돌리기’(Push & Twist)만 하면 간편하게 블렌딩을 할 수 있어 인기다. 특수 고안된 6중 칼날로 어떤 재료도 신속하고 곱게 분쇄해 주며 독자적인 영양소 보존 기술로,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 효과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더불어 900W 파워로 30초 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 목 넘김이 부드러운 각종 건강 스무디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분리가 가능한 칼날과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요리와 뒷정리에 서툰 아빠나 중고등학생 자녀들도 연말 아침 브런치용 건강주스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식사에 밥과 국 등 한식을 빼놓을 수 없다면 스타우브 ‘라이스 꼬꼬떼’가 좋은 선택이다. 뚜껑의 시스테라 돌기가 수분을 머금어 더욱 차진 솥밥을 완성시켜주며 밥 짓기에 가장 최적화됐다.
밥뿐만 아니라 강된장, 국, 찌개 등 다양한 재료를 뭉근히 끓여 내는 요리를 했을 때 깊은 맛을 끌어내 주어 진정한 주물냄비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색이 변하지 않고 유지되며 제품 내부는 모두 2겹의 블랙 매트 에나멜 코팅으로 처리돼 열 내구성이 뛰어나고 전통 무쇠 주물 냄비 요리 맛을 그대로 살린다. 음식 재료에 의한 착색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멋스러운 선물이 가능하다.
평범한 요리도 레스토랑 고급 요리처럼 플레이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의 법랑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 디너플레이트는 독특한 무늬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트렌디한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다.
크리스마스 홈 파티에도 인스타에 업로드할 음식 사진 인증을 위해 빼놓을 수 없다. 요리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젊은 부부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마니아층은 용도별 접시뿐만 아니라 컵까지 수집하기도 한다. 가족 구성원의 특별한 날 식탁 플레이팅을 위한 선물 아이템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