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이규형·서인국 출연해
신동엽과 첫 만남 화제
배우 이규형이 신동엽과의 충격적인 첫 만남을 폭로해 화제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규형 서인국 EP.19 뮤지컬 끝나자 마자 한짠하러~! 이래도 잉몬테 뀨몬테 안 하실 건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출연 중인 배우 이규형, 서인국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규형은 신동엽과의 첫 만남을 자세하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규형은 “저 (신동엽) 형님 처음 뵀을 때 백상예술대상 때 그때 처음 형님하고 인사를 나눴다. 차 타고 가시다가 창문을 이렇게 내리시더니 ‘오 규형 씨’ 하면서 인사를 해주셨다. ‘아예 형님 반갑습니다’ 하는데 팬티만 입고 계신 거다“라고 밝혔다.
이에 당황한 신동엽은 폭소하다가 “내 원래 옷으로 갈아입던 중이었다”라고 해명했다.
이규형은 “저도 너무 고마운데…(당황했다)”라고 했고, 신동엽은 “‘아 맞아 저 형 홍석천 친구라고 그랬지'(한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동엽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본 이규형을 마주치자 반가운 마음에 급하게 인사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날 이규형, 서인국은 이 외에도 다양한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전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이 주인공을 맡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24년 2월 25일까지 공연된다.
- LG가문 첫 상속 소송, 알고 보니 구광모 회장 잘못이라는데…
- 내한 공연 시작 ‘2시간 전’에 돌연 취소했던 가수, 직접 이유 밝혔다
- “죄악이라더니…” 동성애 전례 뒤엎어 공식 승인해 난리난 곳은요
- “조폭인 줄 알았다” 과잉 경호 논란 뜬 장면 직접 보니…(+영상)
- “외출모드 절대…” 보일러 설치기사가 직접 알려준 난방비 아끼는 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