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FT 아일랜드 단체 사진
FT 아일랜드 의 최민환은 최근 이혼 발표 이후 첫 근황을 팬들과 공유했는데요.
최민환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멤버 이홍기, 이재진과 함께 찍은 영상을 업로드하며,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가족처럼 다정하게 모여 셀피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최민환의 밝은 표정이 팬들에게 안도감을 선사했습니다.
② 최민환 이혼
최민환은 율희와의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던 바 있는데요.
그러나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최민환은 세 자녀의 양육에 대한 책임감을 강조하며 ‘싱글 파파’로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③ FT 아일랜드 복귀
한편, 최민환은 이혼 발표 다음날 FT아일랜드의 리메이크 신곡 ‘마중(2023)’을 발매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곡은 2007년 발표된 히트곡을 16년 만에 새롭게 재해석한 것으로, 많은 팬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팬들은 최민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다양한 댓글로 지지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들은 “새로운 가족사진 같아”, “옛날 모습 그대로”, “아련한 느낌”, “너무 귀여워”, “행복한 표정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는 오는 16일과 17일 일본에서 열리는 FNC 패밀리 콘서트 ‘2023 FNC 킹덤’에 참여할 예정인데요.
최민환과 함께하는 FT아일랜드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연예계에서 잇따른 이혼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무분별한 루머와 악성 댓글로 인해 스타들이 큰 고통을 겪고 있다는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나해란 원장은 결혼과 이혼이 사생활 영역에 속한다고 강조하며, 대중의 부정적 평가가 당사자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혼 소식을 둘러싼 악플과 루머는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 아이돌 그룹 출신 부부 최민환·율희, 프로듀서 라이머·방송인 안현모, 아나운서 최동석·박지윤 부부 등 다양한 스타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이들 스타들은 개인적인 이혼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근거 없는 추측과 일방적인 비난으로 이들을 곤혹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