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시즌3의 1-3화 바로 오늘 공개된다.
만난지 30분만에 초고속 커플 매칭, 더 열악해진 지옥도 등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시즌3 1-3화 공개!
김정현 PD “첫날부터 가장 빠른 속도를 보인 시즌”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3가 바로 오늘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1-3화를 공개한다.
매 겨울마다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시즌3로 더 새롭고 과감하게 돌아와 바로 오늘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늘 공개되는 1-3화에서는 <솔로지옥>만의 특징인 천국도와 지옥도의 정체성이 강화됐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규칙의 추가로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옥도는 솔로들이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할 정도로 훨씬 더 열악하고 작은 무인도로 설정해 원초적인 느낌을 강화시켰고, 천국도는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 최고급 호텔로 준비해 대비를 심화시켰다.
지옥도는 더 지옥같이, 천국도는 더 천국같이 한층 더 강화된 두 공간의 정체성에 솔로들은 지옥도를 벗어나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사랑을 쟁취하는 ‘플러팅 전쟁’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김정현 PD가 시즌3를 “첫날부터 가장 빠른 속도를 보인 시즌”이라고 밝힌 만큼 1화에서는 처음 만난지 30분 만에 첫인상 투표를 진행, 역대급 빠른 속도의 천국도 데이트가 펼쳐진다. 특히 솔로들은 매 시즌 로맨틱한 장면들을 탄생시켰던 천국도의 야외 수영장에서 과감한 스킨십을 해 시즌2의 출연자이자 천국도 선배인 MC 덱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 어느 시즌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솔로들의 관계만큼 시즌3의 싱글 남녀들은 더 사랑에 적극적이고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웃음을 자아내기도 할 전망이다. 장소와 규칙, 출연진 그리고 MC 군단까지 모든 것이 새롭게 돌아온 <솔로지옥> 시즌3는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플러팅 맛집’의 면모로 올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핫하게 만들 것이다.
올겨울 더 화끈하고 짜릿하게, 그리고 예측 불가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3는 오늘 12월 12일(화) 1-3화 공개를 시작으로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