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미우새 특별 MC 김나영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인 이상민과 배우 이동건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습니다.
이상민은 어머니의 유품을 정리하며 이별을 실감하는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위로를 받았는데요.
해당 방송은 2049 시청률 4.1%를 기록하며 7주 연속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별 MC로 출연한 방송인 김나영은 활기찬 에너지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혔으며, 그녀의 자녀 양육 방식과 남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는데요.
김나영은 아이들과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일상 생활을 소개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② 이동건 딸과의 작별
이동건은 딸 로아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팝업 스토어 오픈런에 참여하는 등 딸을 위한 노력을 보이며 딸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로아의 재치 있는 대화와 아빠 이동건에게 화장을 해주는 장면은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동건과 로아의 다정한 식사 시간과 대화는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로아의 “아빠랑 같이 살았으면 좋겠어”라는 말에 이동건은 진심 어린 대답과 약속으로 답했습니다.
헤어짐의 순간, 로아의 눈물과 이동건의 위로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했습니다.
③ ‘미우새’ 최고 시청률 16.2%
한편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어머니 故 이여순 여사의 유품을 정리하며 이별을 실감하는 감동적인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 16.2%를 기록하며 프로그램의 ‘최고의 1분’으로 꼽혔습니다.
이상민은 어머니가 병원에서 사용하던 물건들을 정리하던 중 수첩 속 메모를 발견하고, 어머니가 자신의 치매를 알고 있었음을 알아차리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이어 그는 어린 시절, 어머니가 가게를 운영하던 장소를 찾아가 과거의 기억과 후회를 고백했습니다.
이상민은 어머니의 마지막 순간을 회상하며, “마지막에 너무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가셔서…”라고 말하며 깊은 그리움과 속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이를 듣던 母벤져스와 MC 서장훈도 눈물을 보이며 감정에 공감했습니다.
추모공원을 방문한 이상민은 어머니의 봉안함 곁에서 가족사진과 유품을 놓으며, “지금은 정말 너무 보고 싶네요, 꿈에서라도…”라고 절절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오열했는데요.
이상민의 진솔한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김준호가 예비 장모님을 위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하는 모습이 예고되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