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신예은. 겨울 무드 가득한 룩과 함께 눈이 수북하게 쌓인 하얀 설원에서 인상적인 순간을 연출했어요. 복슬복슬한 소재가 유니크한 팬츠와 모자를 맞춰 쓰고 광택 있는 패딩 부츠로 마무리해 트렌디한 방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반짝이는 소재가 힙한 무드를 연출하는 패딩 부츠는 15만9천원, Discovery Expedition.
방한 부츠의 매력은 특유의 투박함에서 풍기는 귀여움이 아닐까요? 특히 김보라가 신고 있는 것처럼 하얀색 퍼가 더해진 디자인이라면 이 특징을 더욱 잘 드러내 줄 수 있을 거예요. 부츠가 돋보일 수 있도록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룩을 매치한 것도 신의 한 수 !
새하얀 눈밭을 닮은 하얀색 방한 부츠는 42만원, Moon Boot.
트렌디한 스타일로 늘 화제가 되는 나나. 자유분방하고 감각적인 취향을 드러내는 룩으로 여행 모습을 공유했어요. 조각 천을 덧댄 듯한 데님 재킷에 술이 달린 가방과 스티치 포인트의 어그 부츠로 마무리한 웨스턴 무드의 룩이 그녀와 잘 어울려요.
어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웨스턴 무드의 양털 부츠는 51만1천원, Gallery Dept.
평소 사계절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부츠 스타일을 즐기는 선미. 리본과 하트 등 패턴이 귀여운 카디건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고, 양털 방한 부츠로 마무리했습니다.
스웨이드와 양털의 조합이 겨울과 잘 어울리는 방한 부츠는 77만3천원, Moon Boo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