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앤 상민통운(대표 황철우, 이하 ‘상민통운’)이 지입차 및 화물차 운전자를 위해 필수 소모품인 요소수를 무료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불황 속에서 지입차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상민통운은 대형윙바디 지입차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운수회사로, 이번 행사에서 본사에서 운영하는 화물차 기준으로 약 2-3주간 사용할 수 있는 양의 요소수를 무료로 지급한다.
요소수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소모품으로, 대형 화물차에 장착된 매연저감장치(DPF장치)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된다. 차량에 요소수가 없다면 운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운전자는 항상 이를 확보해야 한다.
이번 요소수 무료 지급 행사는 지입차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한편, 상민통운의 고객 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민통운의 지입차주 A씨는 “운수회사를 여러 곳 다녀봤지만 이렇게 꼭 필요한 품목을 직접 제공하는 회사를 본 적이 없고, 무려 8통이나 받아보니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또 다른 지입차주 B씨는 “많은 분들이 어디서 받았냐고 묻더라. 나도 가면 받을 수 있냐고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더 올라갔다”고 말했다.
상민통운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사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지입차주분들에게 차량 운행에 꼭 필요한 소모품들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히며, 지속적인 지원 의지를 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