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QCY의 한국 총판 ㈜와이엘사이언스 이연기 대표가 국민일보가 주최한 ‘2024 올해의 국민 브랜드대상’ CEO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국민 브랜드대상 CEO 부문’은 탁월한 리더십과 정직한 경영으로 업종 내 브랜드의 경쟁력을 드높이고 고객 감동을 실현한 대표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뛰어난 성과를 이루고 있는 기업들이 명성을 더욱 펼칠 수 있도록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QCY는 HT08 멜로버즈 프로 플러스, HT10 에일리버즈 프로 등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성능을 지닌 블루투스 이어폰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며 시장 내 선두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헤드셋, 고속 충전기, 스마트워치 등 혁신적인 기술이 도입된 다양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와이엘사이언스 이연기 대표는 2014년 12월 회사 설립 후 QCY와 자사 브랜드 와이즈핏 등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힘써 왔다.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업계 동향과 고객 반응을 지속 체크하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계획을 수립했다. 이후 훌륭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안정적으로 선보였고, 전 제품 AS 서비스를 진행하며 소비자와 깊은 신뢰를 쌓았다.
㈜와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분석과 섬세한 제품 개선을 통해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 모두 하나 되어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댓글0